자유게시판

이자크

.................

하이아칸 유아고 2011-08-13 00:51 324
유아고님의 작성글 1 신고

 

퀘스트 재료 거의다 모아졌었는데

왜 재접하니까 거의 초기 단계로 돌아와있는거죠.................

하....................뭐 템이 별로 어려운건 아니여서 다행이지만

만약에 잘 나오지도 않는 템 모으고 있었으면 어쩌실라고..

2배 몇 일 더 연장하나?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AllAgi
    2011.08.13
    빽섭한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