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퀘스트 재료 거의다 모아졌었는데
왜 재접하니까 거의 초기 단계로 돌아와있는거죠.................
하....................뭐 템이 별로 어려운건 아니여서 다행이지만
만약에 잘 나오지도 않는 템 모으고 있었으면 어쩌실라고..
2배 몇 일 더 연장하나?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AllAgi2011.08.13빽섭한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