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랜만에 테일즈위버 해보려는데 겜이 갑자기 너무 생소하게 다가오네요
60레벨인데 도와주실분 구합니다,,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본본2011.08.12감사합니다 ~ 도움 많이됬어요 -
네냐플 팬티도둑2011.08.11참고로 묘원은 렙70때갑니다.또, 일진사실때 왠만하면 좋은걸로사세요. 그걸로 최소 105까지는 키워야되니까ㅋㅋ 그리고 제가 개인적으로 이렇게키운거니까 욕하진마세요 ㅋ -
네냐플 팬티도둑2011.08.11템은 베기이실테니까 일진끼시고 죽림의오솔길에서 사냥하세요. 그리고 69때 회피재분하실꺼면 레어도 노릴겸 수동3층or묘원에서 썩으시고 계속 탱커가실꺼면 묘원에서 평생썩으세요.100넘기 전에는 득1개는해요 보통ㅋㅋ -
네냐플 본본2011.08.11아이템이나 사냥터정도.? -
네냐플 아나피엘2011.08.11'ㅛ' 어떤부분을 도와드려야 될라나용..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