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징징징징징징징징징ㅈ

하이아칸 멍청한푸우 2011-08-11 10:53 367
멍청한푸우님의 작성글 1 신고

메크로 정말 장애인인거 같습니다 요즘 정말 메크로 탐지기써도 매크로는 그거 탐지하는지 진짜 다쓰고요 그거만들려면 패턴을 어렵게 하든가 저희클원 10명이접엇어요 10명이 메크로 솔직히 없어졋는데 진짜 짜증나요 매크로 짜증나요 정말 매우 진심 레알 왕 짜증나요 서버통합 서버통합 렉걸리면 1채널 2채널 나눕시다 원할하게 플레이하기위해서는요 어차피 망한섭 잇어서뭐합니가 하이아칸으로 전부통합합시다 하이아칸 매너짱임  하이아칸 하세요 하이아칸

하이 아칸 FOREVER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화륜
    2011.08.11
    줘까 테섭이 진리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