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테일즈위버 사람들이너무많이없어졋네요

하이아칸 멍청한푸우 2011-08-11 09:12 755
멍청한푸우님의 작성글 10 신고
저는 하이아칸 유저인데요 매니아가서 두르넨사나 렘므보면 플윙이 5500언이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항상 원할이고 하이아칸도주말에 흥하면 혼잡이지 평소에는 보통인데 차라리 메이플처럼 서버를 통합하시면안댈까요 그리고 요즘은 리플안끼면 서민이라고 보네요 .ㅠ 화리플을 끼고잇는데 ㅠㅠㅠㅠㅠ 그리고 막시민 너무 안좋은거같에요 무슨 폭쓰면 딜레이쩔어요 캔슬도쩔고 -_- 이래가지고 사냥하겟습니까 실피드랜스인가 뭐시기는 sp100 소모고 막시민은 상향좀 해주세요
전체 댓글 :
10
  • 란지에
    하이아칸 잠만고추맞았어
    2011.08.11
    아그렇게 메이플처럼하면좋겠군요 채널을 나누면 사냥하기에도 편하고 정말좋을꺼같은데
  • 막시민
    네냐플 CoonTa
    2011.08.11
    서버통합은 안될거 같고 적은서버끼리 템교환만 되는 경매시장이 있으면 될거같음.. 글고 막시민 당연히 상향해야함; 너무 약함
  • 막시민
    하이아칸 멍청한푸우
    2011.08.11
    그리고 솔직히 트레비조 렘므 두르넨사 같이 없는서버 시세 장애서버를 아에 통합을 시켜버리자구요 어차피 그런데 사람없어서 더없어지는가운데 잇어봣자아님?
  • 막시민
    하이아칸 멍청한푸우
    2011.08.11
    아니 서버를 일단 하나로 통합시키고 메이플처럼 1채널 2채널 만들자고요 -_- 솔직히 막 내가잡던거 짱깨가 잡아가지고 짜증나고 매크로가 나보다 더쌔가지고 자존심상하고 막시민 진심 안좋아요 ㅠㅠ
  • 이스핀
    하이아칸 겨울지붕
    2011.08.11
    퀘스트에 필요한 사냥과 아템을 매크로들이 먹거나 짱깨들이 스틸하니 미칠지경... 그래서 없는걸지도 ㅠ
  • 보리스
    하이아칸 萬天化雨
    2011.08.11
    막군 상향은 무슨 귀신씨알 까먹는소리... 그건정말 헐이라할수박에....
  • 조슈아
    하이아칸 Tobecontinued
    2011.08.11
    없는서버끼리 통합시키는게 나음
  • 티치엘
    하이아칸 민트레이디
    2011.08.11
    진짜 사람 넘 없음. 그래서 할 맛 안남....ㅠㅠ
  • 란지에
    하이아칸 잠만고추맞았어
    2011.08.11
    솔직히 서버통합시키면 안그래도 하칸에서 렉걸리던사람들 렉더먹게될꺼고 통합되면 오히려 폭주되요
  • 막시민
    네냐플 FluTe#
    2011.08.11
    ㅋㅋㅋ막군을상향시켜? 헐이네요. SP소모 제일 없는케가 막군아닌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