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스◀길드였나 이길드 메크로길드같은데 간간히 보이는 이스핀 두세마리 빼면 혹2 메크로는 확실히 없어졌다는 느낌이 드는데
다른섭은 아직도 메크로가 많나보네여 이렇게 며칠 잡다가 또 그냥 몇달 방치해서 욕나오게 하진 않을지 그게 걱정이지만 그래도 잡고있다는걸 보여주는 그 자세가 좋네요
이번 이벤트도 좋구요
메크로에 대한 처벌이 아직 미흡하긴 하지만 근본적으로 해결하고 계속 이런 모습만 보여준다면 신규유저들도 많아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앞으로도 이런 모습 보여주시길 바랄게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