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우엉? 이벤..

네냐플 타모르 2011-08-10 17:23 399
타모르님의 작성글 0 신고

서버점검 보상이벤하네요.

목~목까지.

전 그저 고맙지만서도.;; (이래저래 사냥도 잘안하고 월템만 좀 했으니.;;)

근데 상급에오스 파편하고 기타등등.

1일 1회 0원판매라고 되어있던데

그럼 담날도 또 구매 가능하단 소린가요??

알쏭달쏭...

에오스야 그렇다치고.;

통눈은 꽤나 파격적이네요. 비싸서 한달에 한두번만 샀는데.. 흠..

이래나 저래나. 게시판시찰은 좀 하시는것 같네요.

아무튼 전 감사히 쓰겠음. 이벤 감사용.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