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점검 보상이벤하네요.
목~목까지.
전 그저 고맙지만서도.;; (이래저래 사냥도 잘안하고 월템만 좀 했으니.;;)
근데 상급에오스 파편하고 기타등등.
1일 1회 0원판매라고 되어있던데
그럼 담날도 또 구매 가능하단 소린가요??
알쏭달쏭...
에오스야 그렇다치고.;
통눈은 꽤나 파격적이네요. 비싸서 한달에 한두번만 샀는데.. 흠..
이래나 저래나. 게시판시찰은 좀 하시는것 같네요.
아무튼 전 감사히 쓰겠음. 이벤 감사용.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