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뭔가 기분이 되게 껄끄러움
매크로에 관해서 글좀 겁나게 길게 써부렸는데
홈페이지에 렉이 먹어서 다날라뿟네
ㅡㅡ;;
아침 7시 20분에 홈피접속유저가 그리많은가요
캐쉬샵도 자주그러더마
좀 고쳐주이소
글 다시쓰려니까 뭐하는짓인지 하기도마
영자들이 이런글을 제대로 읽지도 않을거마 그런생각이 들어삐네
딴말 다 집어치우고 간추려서
매크로 잡느라 고생좀 많으신데
좀더 분발해주셔서 기분좋게 게임할수 있게 해주시고
셀바스 평원 5좀 많이 잡아주이소 (전 서버.특히 아노마라드)
뭐 진아지다하카 를 **도 못했고마 5일째ㅡㅡ
스킬을 배울수는 있게끔 매크로좀 잡아주시고
5일째 렙업도 안하고마 쿠깃만 겁나리 찾아댕기는데 이기 먼 뻘짓이고..ㅡㅡ
매크로 돌리시는 분들좀 보이소
거 뭐하는짓이고?
돈좀 벌라카노? 그래 할짓이없노? 투탕띠노? 안띠믄 뭐하노 매크로 돌리문서 뭐하노? 밥쳐묵노?
매크로 돌리문서 이글보시는분들 반성좀 하이소
그래살다 훅가는기다
거 서버에서 데이터 뽑아다가 매크로 만들정도문 그냥 그기술로 일을하이소.
가가 돈을벌문 기분이 좋을긴데 이래 돈벌어묵으면 편하나?
거 인터넷보면 지하철 무슨남 무슨녀같은 글 보문 기분이 어떻노?
매크로 쓰는 니덜하고 뭐가다른기고?
자기생각만하문서 남한테 피해주는게 뭐가다른기고?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집없는나그네2011.08.10ㅋㅋㅋㅋㅋㅋㅋㅋㅋ님 존경함 (_ _) -
네냐플 타모르2011.08.10있었던적있는데 진아지 딱한번봤는데 겁나 약하던.;; (그러니 매크로한테 한방이지요.;) -
네냐플 타모르2011.08.10매크로한테 설교하셔도.ㅠㅠ 거긴(셀5) 전부 짱깨임.; 그탑,마늪,산스는 국산이 돌리지요.; 본의는 아니지만 진아지다하카 셀바 5에서 근 10일정도 거기서만 (사실은 초보때라 사냥터를 잘몰랐음) -
네냐플 촌각2011.08.10사투리 진짜 찰지네요 공감하네요 차라리 아지깃대신 캐시로 배울수있거나 재료가바꼇으면 좋을듯 아지깃 구하는사람 많던데 ㄷㄷ -
네냐플 버2011.08.10사투리 구성지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