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문제가 있으니까 점검을 하는거고 연장을 하는거. 버그 그대로 있는 상태로 겜하는 것보단 낫지.
그렇게 불만이면 직접 회사가서 도와주던가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문과의이해2011.08.09은하/ 따까리는 무슨ㅋㅋㅋ 그럼 버그 평생 달고 겜하시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세계3차대전2011.08.09***해 -
하이아칸 운랑2011.08.09징징대는거 작작점 ....ㅋㅋㅋㅋ 징징대면 더 개념없어보임 ㅋㅋㅋ -
네냐플 은하˝2011.08.09넥슨 따까린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