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징징거리는거 작작 좀

네냐플 문과의이해 2011-08-09 17:30 378
문과의이해님의 작성글 4 신고

문제가 있으니까 점검을 하는거고 연장을 하는거. 버그 그대로 있는 상태로 겜하는 것보단 낫지.

그렇게 불만이면 직접 회사가서 도와주던가

전체 댓글 :
4
  • 루시안
    네냐플 문과의이해
    2011.08.09
    은하/ 따까리는 무슨ㅋㅋㅋ 그럼 버그 평생 달고 겜하시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세계3차대전
    2011.08.09
    ***해
  • 막시민
    하이아칸 운랑
    2011.08.09
    징징대는거 작작점 ....ㅋㅋㅋㅋ 징징대면 더 개념없어보임 ㅋㅋㅋ
  • 이자크
    네냐플 은하˝
    2011.08.09
    넥슨 따까린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