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머임?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라닛슈2011.08.09저도 보고 얼척없어서ㅋㅋㅋ 왜이럼? -
네냐플 훌랄라바베큐2011.08.09개판 테일즈 이제 망할때가 됫나바여 넥슨은 왜 이게임을 사서 망쳐놓냐 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