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왜 긴급공지에 7/28일?

네냐플 뿌유뿌유쀼 2011-08-09 17:24 368
뿌유뿌유쀼님의 작성글 2 신고
머임?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라닛슈
    2011.08.09
    저도 보고 얼척없어서ㅋㅋㅋ 왜이럼?
  • 클로에
    네냐플 훌랄라바베큐
    2011.08.09
    개판 테일즈 이제 망할때가 됫나바여 넥슨은 왜 이게임을 사서 망쳐놓냐 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