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일요일날 아노마라드만 할게 아니고

하이아칸 별접기 2011-08-09 15:02 515
별접기님의 작성글 6 신고
전 써버 다 해야 될 기세다 넥슨 님들아 -_-!!!!!!!!!!!

과연 그 써버만 한다고 무사히 지나갈까?

일요일날 끊기는게 유독 아노마라드가 심했다고는 하지만,

다른 서버도 그건 마찬가지였거든.

조금 끊기든 많이 끊기든 끊기면 짜증나는건 마찬가지니까.

자 넥슨 운영진님들아, 이제 뭐로 이 거센 항의를 막을테냐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올리브Art
    2011.08.09
    하이썹은 매크로줄었나요?
  • 조슈아
    하이아칸 ◆블랙홀◆
    2011.08.09
    별접기님 하이요 요기서 보넴 ㅎ;
  • 이스핀
    하이아칸 별접기
    2011.08.09
    저 좀전에 데린 어려움 1층. 점검 끝나고 갔는데 바로 오토가 두마리 돌아다니더라구요^^......... **!
  • 보리스
    하이아칸 포도주를위해
    2011.08.09
    하칸은 매크로 많이 줄은듯??? 다른곳 안가봐서 설치는건가 ㅠㅠ
  • 이스핀
    하이아칸 별접기
    2011.08.09
    ㅋㅋㅋㅋㅋ 넥슨님 ㅈㅅ 그거만은 제발
  • 보리스
    하이아칸 포도주를위해
    2011.08.09
    ㅋㅋㅋㅋ 유저분들이 정 그러시다면 다시 매크로를 풀겟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