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 써버 다 해야 될 기세다 넥슨 님들아 -_-!!!!!!!!!!!
과연 그 써버만 한다고 무사히 지나갈까?
일요일날 끊기는게 유독 아노마라드가 심했다고는 하지만,
다른 서버도 그건 마찬가지였거든.
조금 끊기든 많이 끊기든 끊기면 짜증나는건 마찬가지니까.
자 넥슨 운영진님들아, 이제 뭐로 이 거센 항의를 막을테냐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올리브Art2011.08.09하이썹은 매크로줄었나요? -
하이아칸 ◆블랙홀◆2011.08.09별접기님 하이요 요기서 보넴 ㅎ; -
하이아칸 별접기2011.08.09저 좀전에 데린 어려움 1층. 점검 끝나고 갔는데 바로 오토가 두마리 돌아다니더라구요^^......... **! -
하이아칸 포도주를위해2011.08.09하칸은 매크로 많이 줄은듯??? 다른곳 안가봐서 설치는건가 ㅠㅠ -
하이아칸 별접기2011.08.09ㅋㅋㅋㅋㅋ 넥슨님 ㅈㅅ 그거만은 제발 -
하이아칸 포도주를위해2011.08.09ㅋㅋㅋㅋ 유저분들이 정 그러시다면 다시 매크로를 풀겟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