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있었는데
설마 재접해서 또 돌릴라구???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Kim택용2011.08.09ㅋㅋ USB로 돌리는 국산넘들이 걸릴꺼같남 단한명도 안걸리더만 -
네냐플 타모르2011.08.09별수 없죠... ㅠㅠㅠ 눙물.ㅠㅠ 근데 그 매크로돌리는 유저가 모니터링하고 있음 빠져나가긴함.; -
네냐플 솖님2011.08.09어차피 국산매크로 아닌가요? 국산매크로는 잡히는걸로 알고있는데... -
하이아칸 포도주를위해2011.08.09오오???????? 근데 그걸 유저가 잡아야하나;;; -
네냐플 타모르2011.08.09그 올라가기힘든 31층에서도 매크로돌리는데요뭐.; 마늪^ㅁ^ 참 힘든거 깨서 매크로 돌리고.. 쩝 (득하려는게 눈에 보이긴하지만.;) 테스터기한방써주세요. 국산은 잘 걸린다고 하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