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마늪2에 매크로

하이아칸 포도주를위해 2011-08-09 14:39 483
포도주를위해님의 작성글 5 신고

있었는데

설마 재접해서 또 돌릴라구???

전체 댓글 :
5
  • 보리스
    네냐플 Kim택용
    2011.08.09
    ㅋㅋ USB로 돌리는 국산넘들이 걸릴꺼같남 단한명도 안걸리더만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8.09
    별수 없죠... ㅠㅠㅠ 눙물.ㅠㅠ 근데 그 매크로돌리는 유저가 모니터링하고 있음 빠져나가긴함.;
  • 나야트레이
    네냐플 솖님
    2011.08.09
    어차피 국산매크로 아닌가요? 국산매크로는 잡히는걸로 알고있는데...
  • 보리스
    하이아칸 포도주를위해
    2011.08.09
    오오???????? 근데 그걸 유저가 잡아야하나;;;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8.09
    그 올라가기힘든 31층에서도 매크로돌리는데요뭐.; 마늪^ㅁ^ 참 힘든거 깨서 매크로 돌리고.. 쩝 (득하려는게 눈에 보이긴하지만.;) 테스터기한방써주세요. 국산은 잘 걸린다고 하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