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인간적으로 '빠가'랑 '바보'는 풀어주세요ㅠㅠ

네냐플 영애 2011-08-09 02:13 437
영애님의 작성글 3 신고

빠가랑 바보는 말하면서 불편함을 느낄 정도예요...

 

그리 심한 말도 아니고 애교스러운 수준인데 그냥 풀어주심 안되나여...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Юра
    2011.08.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살궁
    2011.08.09
    하잉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뿌잉뿌잉뿌뿌잉
    2011.08.09
    오랜만에 복귀해서 '년'이 풀렸다는점이 매우 편했는데 빠가도 좀 풀렸으면... 오빠라는 소리를 듣기가 힘들어 ㅠ 맨날 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