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빠가랑 바보는 말하면서 불편함을 느낄 정도예요...
그리 심한 말도 아니고 애교스러운 수준인데 그냥 풀어주심 안되나여...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Юра2011.08.0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살궁2011.08.09하잉 -
하이아칸 뿌잉뿌잉뿌뿌잉2011.08.09오랜만에 복귀해서 '년'이 풀렸다는점이 매우 편했는데 빠가도 좀 풀렸으면... 오빠라는 소리를 듣기가 힘들어 ㅠ 맨날 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