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매크로가 시벨린이 많은 이유는..

하이아칸 TicTok。 2011-08-08 19:30 690
TicTok。님의 작성글 5 신고

짱깨.. 창캐..

왠지 그들한테 친숙해서 인듯 -ㅅ-

전체 댓글 :
5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8.09
    ㅋㅋㅋ 재민없지만 ㅋㅋㅋ 시벨린매크로가 진짜 많긴하죠 순서는.. 시벨린>나야>밀라=루샨>이작>조군,티치,클로,막군------>잇핀/보리스 (잇핀은 매크로이전에 만렙도 잘 안보이던.;)
  • 밀라
    하이아칸 엘라강스
    2011.08.09
    아나 누가 평점 5.0 줬어 ㅡㅡ;
  • 란지에
    네냐플 아까봤던란지님
    2011.08.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 루시안
    네냐플 히토와나세
    2011.08.08
    아 재미없어..
  • 보리스
    네냐플 끼새
    2011.08.08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