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짱깨.. 창캐..
왠지 그들한테 친숙해서 인듯 -ㅅ-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타모르2011.08.09ㅋㅋㅋ 재민없지만 ㅋㅋㅋ 시벨린매크로가 진짜 많긴하죠 순서는.. 시벨린>나야>밀라=루샨>이작>조군,티치,클로,막군------>잇핀/보리스 (잇핀은 매크로이전에 만렙도 잘 안보이던.;) -
하이아칸 엘라강스2011.08.09아나 누가 평점 5.0 줬어 ㅡㅡ; -
네냐플 아까봤던란지님2011.08.0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
네냐플 히토와나세2011.08.08아 재미없어.. -
네냐플 끼새2011.08.08?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