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인크퀘인데 이렇게 해도 되나여

하이아칸 ÐRhitzJin 2011-08-08 15:56 430
ÐRhitzJin님의 작성글 1 신고

16레벨 때 받는 인크퀘(스퀄뿔50개)가 받아져서 렙 13때 깼는데 나중에 괜찮을까요?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야쿠르뜨
    2011.08.08
    상관업음요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