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하루에 몇명이 접는거야?

네냐플 야쿠르뜨 2011-08-08 01:16 493
야쿠르뜨님의 작성글 4 신고

다른서버 게시판 가면 기본하루에 2~3명  올드 유저가 나가던데

 

 이런식으로 가다간 진짜 망하겟다.

 

나도 올드유저엿는데 지금은 트레비조 망하고 아노마라드 새로하고 잇지만

 

메크로때문에 진짜 접고싶은생각 300번은 더햇다

 

딱 2년전만해도 진짜 트레비조 사람많고 템많고 하기좋은 서버엿는데

 

왜이렇게 망한거지 ? 진짜 이해가안간다

 

테일즈위버에 메크로 전담반.  서버복귀반 등등 분할 관리하면

 

1달도 안돼서 다 사라질 메크로를 지금 2년째 끌고잇는건 뭐냐

 

캐시를 처만들지말고 유저를복귀시켜봐

 

너들 월급 5배는 더오른단다

전체 댓글 :
4
  • 란지에
    네냐플 망명의회
    2011.08.08
    유저들이 매크로 더많이잡을꺼같애
  • 란지에
    네냐플 망명의회
    2011.08.08
    제발 매크로만좀 잡아바 ㅋㅋ
  • 란지에
    네냐플 망명의회
    2011.08.08
    개념글 ㄳ
  • 란지에
    네냐플 망명의회
    2011.08.08
    옳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