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른서버 게시판 가면 기본하루에 2~3명 올드 유저가 나가던데
이런식으로 가다간 진짜 망하겟다.
나도 올드유저엿는데 지금은 트레비조 망하고 아노마라드 새로하고 잇지만
메크로때문에 진짜 접고싶은생각 300번은 더햇다
딱 2년전만해도 진짜 트레비조 사람많고 템많고 하기좋은 서버엿는데
왜이렇게 망한거지 ? 진짜 이해가안간다
테일즈위버에 메크로 전담반. 서버복귀반 등등 분할 관리하면
1달도 안돼서 다 사라질 메크로를 지금 2년째 끌고잇는건 뭐냐
캐시를 처만들지말고 유저를복귀시켜봐
너들 월급 5배는 더오른단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망명의회2011.08.08유저들이 매크로 더많이잡을꺼같애 -
네냐플 망명의회2011.08.08제발 매크로만좀 잡아바 ㅋㅋ -
네냐플 망명의회2011.08.08개념글 ㄳ -
네냐플 망명의회2011.08.08옳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