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셀바스6 메크로 총새워봄

네냐플 초코N 2011-08-06 23:36 366
초코N님의 작성글 2 신고

아 ㅋㅋㅋㅋㅋㅋㅋㅈㄴ 할짓도없고해서 차례대로 다새워보고왓음

 

 11시 9분부터 시작해서 .. 21분에 끝났음.

 

겹쳐잇는건 3마리로 간주.

 

시벨린우 = 128    ( 겹침이 엄청많음 . 정확하지 안음 확실한건 더많음)

            나야트레이 = 48           티첼=   7

 

조슈아 =    21                        루시안=   19                 이상하게 이자크랑 란지에는 업더라..

 

사냥하고 잇던 일반사람 = 3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 223  (오차는 시벨린 때문에 + 40 까지 적용가능합니다 )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Ekard
    2011.08.07
    차라리 낫네요 산스에서는 티첼들이 메테오 범위만큼씩 자리잡고 필드 처음부터 끝까지 메테오 날아오는데 원킬로.
  • 루시안
    하이아칸 그만속썩여
    2011.08.07
    이것밖에 안되나 ... 체감으론 훨씬 더 많은듯 ㅋㅋㅋ 글고 ㅋㅋㅋ매크로 세어봄. 숫자를 세다. 새워보다노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