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이거어떡해몬할까요....ㅋ

네냐플 라늬。 2011-08-06 09:39 348
라늬。님의 작성글 1 신고

폰수리보내서지금otp떄문에 게임을몬하고있네요...ㅋㅋㅋ;;

 

수리가 좀 오래걸린다던데 그떄까지그냥 접는게나을까요..?ㅋ

 

해결책있으면 방법좀 ㅋ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분홍돌고래
    2011.08.06
    오티피ㅡ 해제하면되죠... 폰 업어도 자기 인증하면 오티피 해제 되는대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