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폰수리보내서지금otp떄문에 게임을몬하고있네요...ㅋㅋㅋ;;
수리가 좀 오래걸린다던데 그떄까지그냥 접는게나을까요..?ㅋ
해결책있으면 방법좀 ㅋ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분홍돌고래2011.08.06오티피ㅡ 해제하면되죠... 폰 업어도 자기 인증하면 오티피 해제 되는대 ㅡ,.ㅡ
1
폰수리보내서지금otp떄문에 게임을몬하고있네요...ㅋㅋㅋ;;
수리가 좀 오래걸린다던데 그떄까지그냥 접는게나을까요..?ㅋ
해결책있으면 방법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