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혹2에 매크로들이!!

하이아칸 금꽃잎 2011-08-05 14:07 424
금꽃잎님의 작성글 1 신고

오늘 아침에만 해도 5명 정도였던 매크로가 1명임 ㅋㅋㅋㅋㅋ 

모처럼 즐거운 몰이를 할 수 있었어요~ 계속 이렇게 잡아주시길 ㅠㅠ 

전체 댓글 :
1
  • 루시안
    하이아칸 쥬Rl
    2011.08.05
    그 5명중 4명이 한국 메크로 1명은 짱개일껍니다. 메크로 제제 한다니 잠시 메크로 꺼둔거일껍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