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나만항상..

하이아칸 렌리네인 2011-08-05 07:32 415
렌리네인님의 작성글 3 신고

한결같이 그렙이 그렙이군..

 

모두들 어뜨케 그렇게 업을 빨리하는거야!!!

 

업빨리 노하우좀 알려주세여~

 

by 렌리네인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포도주를위해
    2011.08.05
    한곳에 죽치기
  • 이스핀
    네냐플 ◇Java디자인◇
    2011.08.05
    다만 240 이상인 분이시면 필요 경험치량이 많아져서 레벨업 속도가 많이 낮아질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 이스핀
    네냐플 ◇Java디자인◇
    2011.08.05
    자기 레벨에 적합한 사냥터를 방문하셔서 열사냥하시면 최적의 경험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