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님들 클라재분질문좀여

하이아칸 캬우린 2011-08-04 09:58 492
캬우린님의 작성글 3 신고

옛날에 하던캐릭 간만에 접햇는데 클라드 재분다쓴건지 기억이안나는데 스킬의달인한테말걸면

뭐딱히 재분가튼거안돼고 더강해지면날찾을일이있을거야 이런말만하는데 다쓴건가여?

전체 댓글 :
3
  • 이스핀
    네냐플 ◇Java디자인◇
    2011.08.05
    클라드 스킬의달인 재분배는 캐릭당 8번까지만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상 쓰신 경우는 재분배가 받아지지 않으니 주의하세요~
  • 막시민
    네냐플 AllAgi
    2011.08.04
    무게 보시고 그것도 아닌데 그런말 짓걸이는거라면 다쓴거임
  • 티치엘
    네냐플 일리피아
    2011.08.04
    퀘스트창에서 클래식탭에서 클라드재분배완료라는 퀘스트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