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초간지왕간지 왕자님 루시안이되었다
테일즈는 캐릭꾸미기맛이라니깐~!
내캐릭보다 멋있는사람 나와랏!!!
by 렌리네인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펙2011.08.04스타일은 자신감이지 -
네냐플 AllAgi2011.08.03진정한 멋은 아저씨머리에다 핑크로 염색입니다. 알아두세요 멋있는님 -
하이아칸 렌리네인2011.08.03헉..여기캐릭터는 머리가 적용이안대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