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스터기가 멀쩡한사람까지 잡으면 어쩝니까 ㅡㅡ
씻고오니까 테스터당했잖아유
성능좀 향상시켜주세요..24시간너무길어 ㅠㅠ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프리델트2011.08.04님이 씻으러갈때 잠수표시나 앉아있으면 테스터기 안통합니다;;
1
테스터기가 멀쩡한사람까지 잡으면 어쩝니까 ㅡㅡ
씻고오니까 테스터당했잖아유
성능좀 향상시켜주세요..24시간너무길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