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매크로 운영자가 돌리는거 아녀?

하이아칸 슈트란트 2011-08-02 13:02 460
슈트란트님의 작성글 2 신고

그렇지 않으면 저렇게 방관하지 않겠지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적합하지않은ID
    2011.08.02
    ㅇㅇ넥슨측에서 돌리는듯요 새벽에 서버다운있엇는데 매크로는 그대로 돌아다니더군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Bizurion
    2011.08.02
    그럴싸한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