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하칸 서버 상태 보통

하이아칸 더엘에 2011-08-02 02:12 536
더엘에님의 작성글 2 신고

머야 이건.

 

메인까지 잘 들어가서 서버선택하니 팅기네.

전체 댓글 :
2
  • 이스핀
    하이아칸 잿빛노을Ð
    2011.08.02
    ㅇㅇ; 아노랑 하칸 보통 머야이건 샹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Seph
    2011.08.02
    그옆에있는거 믿지마셈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