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하칸 제대로 팅겼네...

하이아칸 디에스이라이 2011-08-02 02:09 408
디에스이라이님의 작성글 3 신고

 

 

 

아예 서버가 응답을 안한다고 떠요.. 게임시작 화면에서 무응답이네 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3
  • 루시안
    하이아칸 ○Fly
    2011.08.02
    아웅 열받아 몰이중이였는데 ㅠ ㅠ
  • 클로에
    하이아칸 청재
    2011.08.02
    에휴 ...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Seph
    2011.08.02
    다 그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