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예 서버가 응답을 안한다고 떠요.. 게임시작 화면에서 무응답이네 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Fly2011.08.02아웅 열받아 몰이중이였는데 ㅠ ㅠ -
하이아칸 청재2011.08.02에휴 ...ㅋㅋ -
하이아칸 Seph2011.08.02다 그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