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새로 시작할까 합니다~[질문]

네냐플 KA、 2011-08-01 21:55 389
KA、님의 작성글 1 신고

요즘 서버 사람 많은 서버 어디인가요?

 

매크로는 그대로 겠죠? ㅎㅎㅎ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Юра
    2011.08.01
    사람 많은 서버는 하이아칸, 아노마라드고요. 매크로 많아요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