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내가오늘 득템을 먹었는데

하이아칸 렌리네인 2011-08-01 20:59 439
렌리네인님의 작성글 0 신고

드디어 득템을 먹었따 두두두두두두!!!

 

그이름도 유명한 빛마가!!!!

 

빛마가팝니다~

 

하고있는데 산다는사람이 나타났음

 

팔려고 올리려고 아이템창을 봤는데

 

엥..??이게뭐지?

 

빛나는 마력의 결정..?????

 

빛마가x 빛마결o ?????????????????????????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타까운 사연이었어여ㅜㅜ

 

모두 득템 먹으면 템창부터 잘봐여~

 

by 렌리네인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