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드디어 득템을 먹었따 두두두두두두!!!
그이름도 유명한 빛마가!!!!
빛마가팝니다~
하고있는데 산다는사람이 나타났음
팔려고 올리려고 아이템창을 봤는데
엥..??이게뭐지?
빛나는 마력의 결정..?????
빛마가x 빛마결o ?????????????????????????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타까운 사연이었어여ㅜㅜ
모두 득템 먹으면 템창부터 잘봐여~
by 렌리네인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