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금토일까지 1+1 인줄알고 있었는데
다행히 아직도 파네요 ㅎㅎ 지금 시드로 사게되면 얼마정도에 살수있을까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찌뿡2011.08.01이벤트가 있는줄도 몰랐음
1
금토일까지 1+1 인줄알고 있었는데
다행히 아직도 파네요 ㅎㅎ 지금 시드로 사게되면 얼마정도에 살수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