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테섭 운영도 좀 신경 써주세요!!

네냐플 멍요 2011-08-01 12:04 298
멍요님의 작성글 0 신고

아무리 돈 안되는 테스트 서버라지만 신경 좀 써주세요!!!

 며칠째 캐시샵은 열리지도 않고

클로에, 란지에는 스킬 스크롤도 없어서 배우지도 못하는 상황이고

본섭은 5.42 패치 된지가 언제인데

버전이 더 높고 여러가질 테스트 해야할 테스트 서버가

본섭보다 버전 낮은 5.41버전이란 것도 말도 안되고!!!

 

아무리 테스트 서버라지만!!!

본섭도 운영 개판인것도 알지만!!!

이왕 열어놓고 서비스 하는거라면 제대로 좀 해야할 거 아닙니까?!

던파처럼 테스트 서버를 본격적으로 열 올려 운영하진 않더라도

아예 없앨거 아니면 신경 좀 써주세요!!!

 

본섭에서 매크로들 때문에 도저히 해먹질 못하겠어서 테스트 서버로 왔건만

테스트서버는 매크로는 없지만 운영진 무관심이 만만치 않네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