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무리 돈 안되는 테스트 서버라지만 신경 좀 써주세요!!!
며칠째 캐시샵은 열리지도 않고
클로에, 란지에는 스킬 스크롤도 없어서 배우지도 못하는 상황이고
본섭은 5.42 패치 된지가 언제인데
버전이 더 높고 여러가질 테스트 해야할 테스트 서버가
본섭보다 버전 낮은 5.41버전이란 것도 말도 안되고!!!
아무리 테스트 서버라지만!!!
본섭도 운영 개판인것도 알지만!!!
이왕 열어놓고 서비스 하는거라면 제대로 좀 해야할 거 아닙니까?!
던파처럼 테스트 서버를 본격적으로 열 올려 운영하진 않더라도
아예 없앨거 아니면 신경 좀 써주세요!!!
본섭에서 매크로들 때문에 도저히 해먹질 못하겠어서 테스트 서버로 왔건만
테스트서버는 매크로는 없지만 운영진 무관심이 만만치 않네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