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제발 도와주세요 퀘스트에 대해서 ;

네냐플 GlueStick 2011-07-31 15:47 378
GlueStick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마노라드 서버 지금 렙 56에 나야트레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현재 챕터 5 깨고 있는데요 해적의반지를 비타나에게 가봐도 카나크에게 가봐도 퀘스트가 없어서

링오브호크아이반지로 업글을 못하고 있어요 하루에 한번씩 가보는데도 안줘요 ;;

그리고 크리스마스던전 가고 싶은서 진저맨에게 가보는데 퀘스트를 안줘요 퀘스트 창을 아무리봐도 없구요  어떻게 해야되는지 좀 ㅠ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SIMIN#
    2011.07.31
    반지 업글 굳이 안하고 다음 챕터로 바로 넘어가도 되요~받지 업글 해봤자 옵 별로던데..
  • 나야트레이
    네냐플 하오문주
    2011.07.31
    나야는 퀘스트 그딴거 하지말고 닥사가 진리임 셀평 수리검으로 계속 쓸면서 렙업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