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이자크 챕터에서 질문있어요

네냐플 뽀로루 2011-07-30 14:49 452
뽀로루님의 작성글 6 신고

젤리킹 토벌하라고 해서

크라이덴4에서 이벤트 존으로 진입

색깔발판 클리어 후

다음 맵으로 이동

비석 클릭 했는데

그 다음 진행이 안되네요...ㅠ

공략보니 도플갱어 잡는다던데

도플갱어는 커녕 개미 한마리 안보이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전체 댓글 :
6
  • 이자크
    하이아칸 폭풍선물주세요
    2011.07.30
    그냥 8개 다 클릭하면 이벤트인데
  • 시벨린
    네냐플 추바
    2011.07.30
    아예맨앞에잇는비석부터누르시고 그다음차례대로읽어보시면 이벤트발생함
  • 이자크
    네냐플 뽀로루
    2011.07.30
    맨 처음 비석이라면 이스핀 캐릭 비석 부터 맞나요?
  • 란지에
    하이아칸 Nauplion
    2011.07.30
    그 뭐 여기에 잠들어있다 이런 비석까지 다 클릭한거 맞나여 그럼 안나올리가 없는뎅 이상하네여
  • 이자크
    네냐플 뽀로루
    2011.07.30
    녜...비석 8개 클릭했어요
  • 란지에
    하이아칸 Nauplion
    2011.07.30
    맨 처음비석부터 차례대로 다 대화해본거 맞나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