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를 이용한 불법플레이로 인해 서비스받는 유저가 불이익을 당할경우
해당책임은 불법유저에게도 있지만 캐쉬는 캐쉬대로 받는 테일즈운영진에게도 책임이 있으니
걍 고소
테일즈 너 고소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spirit〃2011.07.29매크로쓰는 사람은 법적대응이 가능한데 안하죠ㅡㅡ 몇명 벌금물고해봐야 매크로가 줄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