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해킹복구는 7일이내에 신고해야복구할수있다고하고
휴면기간은 1년을바라보거나 그이상일수도있어서 복구신청할 생각도안들고
일단 장비랑 시드 는 0!!!
뭐부터하는게 좋을까요? 오늘접속해서 급행열차도 못탔고... -ㅅ-;;
1. 그래도 레벨이 106이니까 무기살돈은 금방 모을수있다.
2. 처음부터 새로키워라. 우리서버로 와라 귓말정도는 받아주마.
그냥 멍~ 하네요. 마지막에 한게 클로에랑 조슈아 나왔을때쯤이니 뭐가뭔지도모르겠고
케릭은 레벨 106의 밀라입니다.
처음부터 안정기까지 대략적인 길을 알려주세요 ㅠ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