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드디어!!!!

하이아칸 렌리네인 2011-07-28 21:05 417
렌리네인님의 작성글 0 신고

안녕하세여 여러분의 관심사랑을 먹고사는 하이아칸의 어글러 렌리네인이에여

 

드디어!!! 세이라 레벨을 찍었어여

 

하지만 세이라무기는 너무나도비싸여

 

그러므로 엔피시가 준 무기들고..125까지 고고고고!!

 

모두들 축하해줘여~

 

모두 열렙 득템하세여

 

by 렌리네인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