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여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을 먹고사는 하이아칸의 어글러 렌리네인이에여
드디어!!! 세이라 레벨을 찍었어여
하지만 세이라무기는 너무나도비싸여
그러므로 엔피시가 준 무기들고..125까지 고고고고!!
모두들 축하해줘여~
모두 열렙 득템하세여
by 렌리네인
- 전체 댓글 :
- 0
안녕하세여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을 먹고사는 하이아칸의 어글러 렌리네인이에여
드디어!!! 세이라 레벨을 찍었어여
하지만 세이라무기는 너무나도비싸여
그러므로 엔피시가 준 무기들고..125까지 고고고고!!
모두들 축하해줘여~
모두 열렙 득템하세여
by 렌리네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