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이디 명왕실버스 렙17인데요
음.. 지금나르비크에 있거든요? 그런데 아무데도 안가져요 움직이고 아이템해제 뭐다돼는데요
음 뭐랄까 상점갔은곳에 안들어가지고요 사냥터 역시 안들어가져여 저 나르비크에 고립됐어요 ㅠㅠㅠㅠ살려주세요 도와주삼요 갑자기 돼다가 어제부터 포탈이동안돼요 텔포도안돼뮤ㅠ 아이템은 써지는데
그리고 이아이디에 다른캐릭터들은 다이동이돼요 이아이디만 그래요 어케좀해주세요 ㅠㅠ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차가운스킨향2011.08.03제발 챕터 시작할때 좀 읽으세요- 아티펙트설명도 좀 보시고. -
하이아칸 SIMIN#2011.07.28에피소드2캐릭터라서 그래요. 아티펙트 쓰세요.인벤토리에 있을껄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