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버닝쿠폰 기간!!!

하이아칸 좀비다리 2011-07-28 14:46 477
좀비다리님의 작성글 1 신고

버닝쿠폰 기간15일이 있길래

"아! 이벤트끝나기전에 어서 버닝쿠폰이라도 사놔야겠다."

해서 사놨는데 오늘 쿠폰을 들고 콧노래를 흥얼흥얼 부르며 롱소드에게 달려가서 Let's Burn! 퀘스트를 달라고하니까 그게뭐냐면서 쌩을 가더군요 흑흑

대체 버닝쿠폰 기간15일 이있는이유가 무엇입니까!!?

그럼 졸업을 압둔 52캐릭터가 버닝해서 60만들고 졸업을하고 99찍고 열심히 사냥하려했던 그분들은 어떻게합니까?

너희들은 이벤트늦게시작했으니 그냥 그런대로키워라!!

그럼 어쨰서 버닝쿠폰기간제를 만들어서 사람낚이게만듭니까 ㅠㅠ

버닝쿠폰기간을 만들었으면 그기간동안은 사용할수있게해줘야죠

왜 기간을 두어서 헷갈리게만듭니까..ㅠㅠ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블루마쉬멜
    2011.07.28
    저두 제자가 있는데;ㅁ; 멈췄어요!!!!!꺄!!! 제료모은다고 손가락 뽀아지는줄 알았는데;ㅁ; 아직 제자들이 남았는데ㅠ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