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급행으로 99만들고 챕2 클리어하고 쾌검술이랑 비연파까지 배웠는데도
니드롭한테 퀘스트가 안받아지네요.. 아니 아예 클릭 자체가 안됨 .. 다른엔피시들은 되는데 ㅜ
지금 정검하고 약간 이상해진건가요?
루시안 하시는분들 저만 이런건지 2차스킬 배우시는분들 대답좀해주세요! ㅜ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테일러씨2011.07.29챕 3 시작해야돼요. 챕터3 시작 이라는 말 뜨고 퀘 해주는 아저씨한태 가세요 -
하이아칸 『風‥』2011.07.29챕터4이상을해야지 충뇌가 나오는것이 아닌지요? -
하이아칸 다오킹2011.07.29전 배웟는데 -
네냐플 히토와나세2011.07.28참고로 렙50이상 텔레포트스크롤아이템소지시 클플 렌테 말걸면 이스케이프 2차 습득가능 -
네냐플 히토와나세2011.07.28글쎄 내가 해줄수 잇는말은 루시안칼츠lv30이상 챕터2클리어 라그랑즈퀘검술 lv1이상 비연파lv1이상 이라는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