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처음해본 테일즈위버에 대한 의문..

네냐플 페오르도 2011-07-28 04:19 498
페오르도님의 작성글 12 신고

친추로 인해 해보는 위버입니다..

게임도 들어만 보았지 하지는 않았는데 2틀동안 무자본으로 버닝퀘하려니 힘들더군요.

 

퀘를 깨다보니 드는 의문이 하나 있어서 적어봅니다.

1.테일즈위버는 매크로가 인정되는게임인건가요?

어느 맵을가나 보이는건 매크로.. 유저는 정말 가끔.. 극소수더군요, 이건 후반사냥터를 가도 똑같은지

궁금합니다.

 

2.매크로가 불법이라면 유저가 매크로를 막을수있는 방법이 있는지요?

루 뭐시기 마을 입장퀘하는데.. 정말 매크로가 끊임없더군요.. 특히 봄의 동굴이였나?

뭐 처음이라 매크로인지 모르고 막 뭐라했는데.. --..

들어보니 매크로를 막을수있는템이 있다는데 그거슨어디서 구함니카?

 

3.정말궁금한건 이겜 운영하고있는건 맞죠?

토론게시판이나 비매너 게시판보니까.. 2009년.. 버려진게임인겅가요?

 

 

버닝퀘하면서 느낌점은 게임이 나쁘진 않다는건데.. 신규유저를 유입하려고 벌인 이벤트가 오히려

독이 되었을수도 있었을듯한 느낌이네요. [바글거리는 매크로유저들을 위한]게임..

 

계속해봐야죠..매크로만 어케해주면 참 조은데..

전체 댓글 :
12
  • 시벨린
    하이아칸 레그넌트
    2011.07.28
    한울보리/넥슨을 위해 일하며 넥슨이 월급봉투를 채워주죠...'ㅅ'
  • 티치엘
    네냐플 한울보리
    2011.07.28
    운영진 누구위해 일하며 운영진의 월급봉투를 누가 채워주는지 알았으면 좋겠네요 아직 모르고들 있는 거 같아요
  • 시벨린
    하이아칸 레그넌트
    2011.07.28
    매크로 막는 패치를 함 -> 매크로프로그램 개발자가 매크로 막는걸 뚫도록 프로그램 패치함 -> 매크로 막는 패치를 함.. 이거 무한반복이라 유저도 텔즈팀도 못막아요 ㅎ..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Юра
    2011.07.28
    아 그리고 솔직히 신규유저 유입은 커녕 제자 노가다 하는 사람들과 모든 계정을 돌려서 사제로 돈 벌려는 사람들이 꽤 많던데요.
  • 티치엘
    하이아칸 safezone
    2011.07.28
    못막습니다..ㅠㅠㅠㅠ... 진짜 왜 안잡는지 ㅠㅠㅠ;;; 돌리는넘들도 운영진도 이해가 잘 안가여ㅜㅜ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Юра
    2011.07.28
    짱깨놈들 진짜.. 아니 한 5년 전만 해도 매크로 없었던 것 같은데 설령 있었다고는 해도 거의 본 적이 없음.. 근데 도대체 어쩌다 여기까지 점령을 당했는지..
  • 루시안
    하이아칸 매크로개객기
    2011.07.28
    솔직히 99까지정도 매크로없는사냥터 찾기힘든대 이번에 바로99해줘서 그나마 매크로적은곳 또는 없는곳사냥가능해요 밀린퀘나 챕터만다깨도110넘기고요
  • 루시안
    하이아칸 매크로개객기
    2011.07.28
    매크로 안막는게아니라 못막는거죠 대륙이위대한겁니다그쪽은 개발진도 힘쓰고있고 이번버닝도 매크로땜에시작한거라고생각도됩니다
  • 조슈아
    네냐플 페오르도
    2011.07.28
    결국 막을수없다면 차라리 게임내에 자동사냥 기능을 추가해주는것도 나쁘지 않을텐데 --
  • 조슈아
    네냐플 페오르도
    2011.07.28
    결국 매크로와는 공생해야하는거군요...
  • 란지에
    네냐플 에린워커
    2011.07.28
    메크로 다잡으면 테일즈동접자 절반이상 날아갈겁니다..
  • 란지에
    네냐플 에린워커
    2011.07.28
    메크로 못막습니다... 운영진들이 안막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