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게임을 위해 건의 하나 할게요 - _-

하이아칸 청재 2011-07-27 10:13 532
청재님의 작성글 3 신고

게임안에.. 있는.. 거래불가 아이템 있자나요??

 

그거 창고에 넣고 자기 케릭끼리만 공유 하게 하면 안되는거임??

 

다른게임은 다 되는데 왜 이게임만 안되는거임..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서구훈남
    2011.07.27
    22222
  • 클로에
    하이아칸 채무자
    2011.07.27
    저두 불편함 ㅜㅜ
  • 나야트레이
    네냐플 Lulico
    2011.07.27
    원래 있었는데 없어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