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안에.. 있는.. 거래불가 아이템 있자나요??
그거 창고에 넣고 자기 케릭끼리만 공유 하게 하면 안되는거임??
다른게임은 다 되는데 왜 이게임만 안되는거임..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서구훈남2011.07.2722222 -
하이아칸 채무자2011.07.27저두 불편함 ㅜㅜ -
네냐플 Lulico2011.07.27원래 있었는데 없어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