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고렙분들

네냐플 야규쥬베이 2011-07-27 00:44 520
야규쥬베이님의 작성글 2 신고

신규유저들 처음하는사람들한테 좀 잘좀해주고 물어보면 잘좀 알려줍시다

너무들 무시하구 너무 당연한걸 물어본다고해서 걍 쌩까는 분들 많은데

그사람들 붙잡고 또 새로운 사람들 오고 그러고 유져들 많아져야

매크로 없어질꺼아니여 난 그렇게 믿어

잘좀해줍세

전체 댓글 :
2
  • 클로에
    하이아칸 채무자
    2011.07.27
    99부터 시작하기에.. 금방 떠날걸 알기에..
  • 클로에
    네냐플 아르시엔。
    2011.07.27
    기본적인 네티켓을 가지고 접근하는 유저를 내친적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헌데, 3명중 1명은 매너없이 구걸부터 하더군요. 무시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