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급행열차 타러 왔는데 35렙에서 멈추네. ㅠㅠ
마력강화제인지 먼지-- 사기가 넘 힘듬 ㅠㅠ
돈벌려고 포젤이나 먹으러 갔더니 매크로 천지 ㅠㅠ 아 섭을 잘못골랐나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타모르2011.07.27피냐 한테 윙 8~900개 먹이세요. 같은 섭이면 제가 원가에 사다드리겠으나.;;; (쓸때없이 부캐도 본캐도 호감도 뚫어놔서.;;) 아쉽.; -
하이아칸 Юра2011.07.27그냥 유저들이 파는 3만원짜리 마강소를 사시던지.. 아니면 베리를 직접 구해서 조합을 하시던지.. 마지막으로 호감도를 뚫어서 사는 방법밖에는 없네요. 마강소 사기가 힘들리는 없는데 -
하이아칸 영에2011.07.26딴섭이더힘들거같은데... -
네냐플 아르시엔。2011.07.26라이디아 피냐 윙 먹이다보면 뚫리는...? -
하이아칸 차가운스킨향2011.07.26마력강화제 호감도 뚫어야 되잖아요 ㅠㅠㅜ 저도 지금 티아에서 멈춰있어요 -
네냐플 Cookie★2011.07.26dd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