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으 너무 힘들다.

하이아칸 주먹펴고일어서 2011-07-26 20:53 498
주먹펴고일어서님의 작성글 6 신고

급행열차 타러 왔는데  35렙에서 멈추네. ㅠㅠ

마력강화제인지 먼지-- 사기가 넘 힘듬 ㅠㅠ

돈벌려고 포젤이나 먹으러 갔더니 매크로 천지 ㅠㅠ 아 섭을 잘못골랐나

전체 댓글 :
6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7.27
    피냐 한테 윙 8~900개 먹이세요. 같은 섭이면 제가 원가에 사다드리겠으나.;;; (쓸때없이 부캐도 본캐도 호감도 뚫어놔서.;;) 아쉽.;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Юра
    2011.07.27
    그냥 유저들이 파는 3만원짜리 마강소를 사시던지.. 아니면 베리를 직접 구해서 조합을 하시던지.. 마지막으로 호감도를 뚫어서 사는 방법밖에는 없네요. 마강소 사기가 힘들리는 없는데
  • 이스핀
    하이아칸 영에
    2011.07.26
    딴섭이더힘들거같은데...
  • 클로에
    네냐플 아르시엔。
    2011.07.26
    라이디아 피냐 윙 먹이다보면 뚫리는...?
  • 조슈아
    하이아칸 차가운스킨향
    2011.07.26
    마력강화제 호감도 뚫어야 되잖아요 ㅠㅠㅜ 저도 지금 티아에서 멈춰있어요
  • 막시민
    네냐플 Cookie★
    2011.07.26
    dd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