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이뭐 운영 때려친것도 아니고

하이아칸 Nauplion 2011-07-26 17:48 454
Nauplion님의 작성글 1 신고

사람없는 섭은 사람보다 메크로가 많고 사람 많은 두서버도 거의 사람이나 메크로나 거기서 거기같은데

 

이쯤되면 서비스종료 안하는것도 이상한거같고

 

우리도 기계말고 사람이랑 좀 게임하게 해주면 안되나

전체 댓글 :
1
  • 이자크
    네냐플 자가당착
    2011.07.26
    하이아칸 서버 하나만있어도 5년이상은 운영더할듯 서비스 종료 얘기가 왜나오지 ㅡㅡ 개오바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