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메크로 막아서 망한게임 알려줄까?

하이아칸 융용 2011-07-25 19:20 1292
융용님의 작성글 33 신고
불멸, 황제가 대표적이다

하루만에 시세가 두배정도 뛰더니 일주일지나니 

물량없어서 부자들만의 게임이 됬지

지금은 돈없는사람은 아에 게임시작도 못해 
전체 댓글 :
33
  • 보리스
    하이아칸 Latios
    2011.07.29
    메크로 주제에 이상한글 올리지마라
  • 루시안
    네냐플 shop
    2011.07.26
    그러다 잘못하면 게임초기화
  • 막시민
    네냐플 대망
    2011.07.26
    서버통합은 다른게임에서 배우면될듯~ 가장깔끔한것은 아이디초기화
  • 루시안
    네냐플 shop
    2011.07.26
    서버 통합되기전에 아이디 겹치는거부터 해결되야 통합가능
  • 루시안
    네냐플 shop
    2011.07.26
    근데 매크로떄매 플윙 풀리는것도 사실인데 매크로 얘기해서 탬얘기로 왜넘어왔지ㅡㅡ
  • 막시민
    네냐플 대망
    2011.07.26
    그리고 매크로막고 서버통합을 생각해보삼
  • 루시안
    네냐플 shop
    2011.07.26
    솔직히 20~30장은 허세탬 이지요
  • 막시민
    네냐플 대망
    2011.07.26
    새로나온 인첸트아이템을 왜생각안하지? 어차피 과거 범접할수없는 아이템 가격이 윙몇장이라면 지금 범접할수없는 아이템은 20~30장 이상 팔려는사람 매니아로 팔려고함
  • 루시안
    네냐플 shop
    2011.07.26
    내가 말하는건 예전시세 그대로였을경우 에 대해서 대답해준거뿐인데; 왜케 깊이가지
  • 막시민
    네냐플 대망
    2011.07.26
    지금 시세를 봐라~ 왠만한 템가격 좋은건 윙~5~10장하는 시세인데 과거 기준 서버에서 좋은템 1장으로 살수있다면 지금 시세로는 윙으로 5~6장 사야함 ㅇㅋ?
  • 막시민
    네냐플 대망
    2011.07.26
    그리고 매크로때문에 우리가 리플끼고있다? ㅋ 풉... 그때 고급템이랑 지금 고급템이랑 같다고 생각하나? 더욱이 인첸트 템이 다양해지면서 물량풀린 경우가 더많아졌고~ 고급템은 윙으로 20~30장하는데 그게 쉽나???
  • 루시안
    네냐플 shop
    2011.07.26
    십이지천2
  • 막시민
    네냐플 대망
    2011.07.26
    메크로 때문에 성공한 게임좀 추천좀해줘봐~
  • 루시안
    네냐플 shop
    2011.07.26
    예전 그대로였으면 아마 우린 지금 거등 이나 유가 유모 끼고 훌라훌라 하고있었겟지
  • 루시안
    네냐플 shop
    2011.07.26
    그리고 옛날시세면 플윙이 7만원~10만원 하던때인데 현으로 그때 해동에서 125찍던시절 말하는건가 ㅡㅡ개오바야그땐진짜 쓰레1기 지금 털달린 날개 낀사람이 더많잖아 그 이유가 뭘지를 생각해봐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