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심연셋은 부르는게값?

하이아칸 AnelaceElfead 2011-07-24 16:16 588
AnelaceElfead님의 작성글 2 신고

 

http://cafe.naver.com/twdestiny.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221974&

댓글참조

 

진짜 심연셋은 부르는게 값인가요?

 

이틀 걸쳐서 물어봣는데

거의 반응이 심연셋은 부르는게값이라고 .

 

전체 댓글 :
2
  • 이스핀
    하이아칸 AnelaceElfead
    2011.07.24
    부르는게값인데 ..대충 몇장할런지....
  • 이자크
    네냐플 jenopq
    2011.07.24
    크리5짜리면 진짜 부르는게값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