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젤리삐로 발판 다 깨고 다음으로 넘어가서 비석부분을 하는데
비석 누를 때 마다 자꾸 오류가 뜨고 튕기네요;;
왜이러는 거죠?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