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Ep2.Chapter0 이상해요;;

네냐플 Dream☆ 2011-07-24 14:22 334
Dream☆님의 작성글 0 신고

제가 젤리삐로 발판 다 깨고 다음으로 넘어가서 비석부분을 하는데

비석 누를 때 마다 자꾸 오류가 뜨고 튕기네요;;

왜이러는 거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