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대체 1:1 글쓰기는 언제고치지

하이아칸 냉국이 2011-07-24 11:10 393
냉국이님의 작성글 2 신고

1:1대화 글쓰는거 언제고쳐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오를란
    2011.07.26
    전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 그러는군요. 대화를 하라는 건지 말라는 건지 ㅠㅠ
  • 조슈아
    네냐플 팬티도둑
    2011.07.24
    ㅇㅇ 진짜 불편해서 말을못하겠심. 무슨생각으로 이런지는 모르겠지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