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이템 언제 마지막으로준거??

하이아칸 spirit〃 2011-07-23 19:52 497
spirit〃님의 작성글 4 신고

 

 

 

 

옛망캐에 이벤트로 받은거 있길래 빼왔는데 이거 언제 또준적있음?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파닥푸닥폴짝
    2011.07.23
    그리고 제기억으로는 sp랑 mp도 채워주던가 하던데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파닥푸닥폴짝
    2011.07.23
    이거 먹으면 풀체됨
  • 조슈아
    네냐플 팬티도둑
    2011.07.23
    어? 나 저거갖고있는데.. 옛날에받은건가?
  • 나야트레이
    네냐플 Angel〃Michael
    2011.07.23
    이거 그다지 쓸모가 없는거 같은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