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제꺼 크리스탈 링이 내구다고 4/2 인대 2남은건대 이거 내구도 잘까이나요???
만약에 까이면;; 1되는대 무서워서 못쓰겟네요 답변좀 ㅠ,ㅠ 잘까이나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타모르2011.07.23목요일날 돌아오나요? .쩝 그럼 또 짜증나는 -_- 브덴느의 퀘스트가 제 퀘스트창에 남아있겠군요.. (암울) -
네냐플 스피룬2011.07.23아랫분 퀘스트 다음주 목요일날 원래대로 돌아올텐데; 걍 지금 받으세여 -
네냐플 타모르2011.07.23저 역시도 지금 크리링 3/6인 상태인데 1만 더 깍이면 수선 받을 생각입니다.ㅜ,.ㅡ 초보때 이 퀘스트 모르고 날렸는데 (소식지 다버림)이번 패치로 다시할수 있게됨. -
네냐플 타모르2011.07.23주는 대장장이 소식지 배달(쉬움)하고 그 답례로 무리수리를 공짜로 해줍니다. 크리링 수선은 이 퀘스트로만 수선이 가능하다고 알고있어요. -
네냐플 타모르2011.07.23아뇨. 그렇게 잘 까이는건 아닌데 죽을때 간혹 까여요. 전 내구 4/6 짜리 크리링 꼇는데 저번에 그람존형님한테 한방맞고 1까였음. 님 'ㅛ' 수선할수 있어요 그거 단 한번이지만 라이디아의 체드로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