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테일즈위버~

네냐플 志彧 2011-07-22 15:23 463
志彧님의 작성글 2 신고

요즘엔 메크로라고 욕올리는것도 좀줄고 테일즈위버 게임순위 100위 안에도못드는걸 82위까지올렷요 ^^

테일즈위버 좀만더 관리해주시면 옛날보단 덜해도 30위안엔 들수 잇을거 같네요^^

테일즈위버 화이팅 하죠^^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하인탈출
    2011.07.22
    테일즈위버화이팅!!!
  • 클로에
    네냐플 이르미스
    2011.07.22
    동감!! 정말 재미는있는데 ㅡㅡ 매크로가 재미의 10분의 9를 가져간달까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