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요즘엔 메크로라고 욕올리는것도 좀줄고 테일즈위버 게임순위 100위 안에도못드는걸 82위까지올렷요 ^^
테일즈위버 좀만더 관리해주시면 옛날보단 덜해도 30위안엔 들수 잇을거 같네요^^
테일즈위버 화이팅 하죠^^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하인탈출2011.07.22테일즈위버화이팅!!! -
네냐플 이르미스2011.07.22동감!! 정말 재미는있는데 ㅡㅡ 매크로가 재미의 10분의 9를 가져간달까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