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상점 독점하나 아놔;; 싸게 팔던님들 다 어디가고 없고 그 싸게 파는거를 메크로 똘 I 가 다 쳐사가서 갖다 그걸 도로 되팔고 있잖아 ***이 무스켈피 저건 도무지 어쩔수가 없네 아오 짝나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팬다독2011.07.22작은뿔300개면해결됨 -
네냐플 타모르2011.07.22이벤이라 무켈피 가격이 정말 믿힌거죠.; 3~400씩 한다는 레시아님 말씀대로 맞구요.; 근데 재분을 해야하면 클라드의 공짜 재분 (물론 클라드재분은 아끼는게 좋지만)도있습니다. -
네냐플 레시아。2011.07.22무켈피 시세 넘 비싸졌음;; 전엔 150? 그정도였던거같은데 요즘엔 싸면 350 대부분이 400~500이니..ㄷㄷㄷ -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2011.07.22스승 구해서 레벨 62찍고 챕1 깨고 졸업하면 충분히 살 수 있는건데요; 게다가 이벤트니 가격폭등은 예상을 어느정도 해야죠. 싸게 팔던 사람도 우왕 이벤트네 비싸게 팔자 라고 생각하는게 당연하겠고 -
하이아칸 가렴2011.07.22무켈피 100만인데 그거 못사서 글맨날 싸시는거? -
하이아칸 Юрий2011.07.22어떤 상점은 무켈피만 500개 정도 팔던데.. 아무튼 레어템만 수 십개 파는 인간들은 다 매크로인듯.. -
네냐플 이르미스2011.07.21신규유저를 위한 급행이라하나 ;; 매크로만 살판 나죠 ;; 99넘은 매크로 대거 등장과 아이템 시세의 폭등!!! 무켈과 무백이빨 ;;
1





